아스널, 또 5골 참패...'벵거 퇴진론' 확산 / YTN (Yes! Top News)

비 2024.03.28 (목)
경상북도ㆍ포항 13.0'C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아스널, 또 5골 참패...'벵거 퇴진론' 확산 / YTN (Yes! Top News)

최고관리자 0 17

[앵커]
유럽 챔피언스리그 16강에서 아스널이 뮌헨에 2경기 연속 5골을 내주는 참패를 당했습니다.

부진한 성적으로 퇴진론에 시달리는 아스널 벵거 감독은 입지가 더 좁아졌습니다.

김재형 기자입니다.

[기자]
1차전 뮌헨 원정에서 5대 1 참패를 당한 아스널은 안방에서 명예 회복이 필요했습니다.

시작은 좋았습니다.

아스널은 전반 20분 거미손 노이어를 뚫은 월콧의 과감한 선제골로 기선을 제압했습니다.

하지만 후반 수비수 코시엘리가 반칙으로 페널티킥을 허용하며 분위기는 급변했습니다.

더구나 경고가 퇴장으로 바뀌면서 수적 열세에 놓였습니다.

뮌헨은 기회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레반도프스키의 페널티킥 동점골을 시작으로 후반에만 무려 5골을 몰아쳤습니다.

1차전과 같은 5대 1 대승을 거둔 뮌헨은 6시즌 연속 8강에 올랐습니다.

반면, 아스널은 7시즌 연속 16강에서 탈락해 벵거 감독에 대한 퇴진 요구는 더 거세졌습니다.

아스널 팬들은 경기장 안팎에서 시위를 벌였고, 영국 언론도 부끄러운 결과라며 혹평했습니다.

[아르센 벵거 / 아스널 감독 : 레반도프스키는 페널티킥이 아니라 오프사이드였습니다. 더구나 우리 팀은 레드카드를 받았습니다. 판정이 경기를 완전히 망쳤습니다.]

디펜딩 챔피언 레알 마드리드도 나폴리 원정에서 역전승을 거두고 7시즌 연속 8강에 합류했습니다.

머리로 동점골을 넣은 라모스는 같은 방법으로 상대 자책골을 유도해 원정 승리를 지휘했습니다.

교체 출전한 모라타는 쐐기골로 힘을 보탰습니다.

YTN 김재형[jhkim03@ytn.co.kr]입니다.

0 Comments
제목

화제의 포토

더보기
한미 軍수뇌, 北위협 대응 논의…"美, 확장억…
US오픈 우승 박성현, 마라톤 클래식에서 톰프슨과 동반…
김연경-리쉘, '완성형 레프트' 독보적 존재감
[GFC-News]광주FC, 전남에 복수혈전 펼친다
AFC, '징계' 조용형-백동규, 3개월-2개월로 감경
[이슈 포커스] 루카쿠→모라타→코스타? 쉼 없는 연쇄 …
대만 크루즈선 부산 첫 입항 관광객 3천명 부산 관광
반응형 광고 등...
반응형 광고 등...
반응형 구글광고 등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